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뉴스 & 이벤트

뉴스 & 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뉴스기사]일본 안마의자 공식수입원 후지의료기 코리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작성자 (주)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ip:)
  • 작성일 2020-03-19
  • 추천 추천
  • 조회 31
평점 0점


일본 안마의자 공식수입원 후지의료기 코리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일본 고급 안마의자 브랜드 후지의료기가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에는 현재 유통 중인 후지의료기안마의자 PFC-7800부터 JP-870, JP-1000, JP-1100에 대한 정보 확인과 구매가 가능하다.

후지의료기 안마의자 최고급 모델인 JP-1100은 일본내수와 대만에서 판매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5D 심층 극메카 PRO로 안마감을 높였다. 또한 마사지볼 강도조절과 41타입 85종류 마사지 프로그램, 히터 및 집중 마사지 기능으로 안마효과를 높이고 사용자가 원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PFC-7800 안마의자는 현재 60% 할인행사 중이며, 업계최대 12.5cm 마사지볼 돌출로 심층 극 메카를 구현했다. 척추라인을 감지하는 2개의 S자 라인 감지시스템과 어깨위치를 감지하는 시스템을 통해 3D로 체형을 파악해 마사지의 깊이와 포인트를 최적화했다. 이 외에도 9단계 강약조절과 17타입 47가지 주무름 기술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스펙을 구성했다.

1954년 세계최초 안마의자를 개발하며 66년 역사를 자랑하는 후지의료기 안마의자는 유일하게 100% 일본에서 생산된다. 후지의료기 코리아를 통해 후지의료기에서 생산하는 안마의자를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단 공식수입원에서 구입한 제품에 대해서만 A/S 및 관리를 받을 수 있고 병행수입이나 직구로 구매한 제품은 A/S 및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없다.

안마의자는 문제가 생겼을 때 전문가가 아니면 대처하기 까다로운 제품이기 때문에 고가의 안마의자 제품을 공식수입원 외에 직구나 병행 등으로 구매했다가 A/S를 못받거나 관리를 못 받아 낭패를 보는 일이 없어야 한다.

안마의자 방방은 전문 배송팀 운영과 후지의료기 소믈리에 교육 이수 전문가의 A/S서비스로 안마의자 구입 고객의 만족을 위한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후지의료기 안마의자는 공식수입원이자 정식유통채널인 (주)안마의자 브랜드숍 방방 전국매장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지난 11일 후지의료기 소유권 60%를 매입한 존슨헬스테크의 헬스케어브랜드 SYNCA 싱카 프리미엄 다리마사지기 FM-210의 공식수입원도 (주)안마의자 브랜드숍 방방이다. 싱카 프리미엄 다리마사지기 FM-210은 2019년 1월부터 국내에서 판매 중이며, 판매가 꾸준히 늘어 현재는 안마의자 방방 전국 20여개 매장에서 다리마사지기 중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싱카 FM-210 다리마사지기는 발마사지와 종아리안마 등에 초점을 맞춘 안마기로 손쉬운 조작과 이동을 고려한 롤러 등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했다. 또 독일 산업디자인 어워드 iF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제품으로 (주)안마의자 브랜드숍 방방 전국 20개 체험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후지의료기 공식수입원 (주)안마의자 브랜드숍 방방 장문식 대표는 “후지의료기 코리아를 통해 일본 고급 안마의자인 후지의료기 안마의자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안마의자는 사용자가 원하는 안마감과 착석감, 편의성 등이 중요하므로 체험매장을 통해 직접 경험해보고 구매하길 권하며, 공식수입원 구매를 통해 A/S와 관리 서비스도 받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승한기자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3706824&cloc=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0 / 400 byte

등록취소

확인취소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등록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