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뉴스 & 이벤트

뉴스 & 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뉴스기사]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글로벌 브랜드 싱카 SYNCA MC-J6900 공식 런칭
작성자 (ip:)
  • 작성일 2020-12-11
  • 추천 추천
  • 조회 41
평점 0점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글로벌 브랜드 싱카 SYNCA MC-J6900 공식 런칭



뉴스기사 원본링크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1881





국내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이 글로벌 브랜드인 싱카의 SYNCA MC-J6900 안마의자를 공식 런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싱카는 글로벌 기업인 존슨헬스케어의 일본 법인 브랜드로 안마의자, 마사지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지난 2017년에는 Good design award를 수상했을 정도로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디자인뿐 아니라 안마의자의 기능도 빠지지 않고 갖췄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품이 제작되어 이용자는 마치 맞춤 제작한 듯 자신의 몸에 꼭 맞는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 엉덩이부터 허리, 허벅지까지 위아래로 움직이는 마사지 핸드는 공기압과 롤링과 함께 두드리기와 주무르기를 포함해 마치 손으로 마사지를 받는듯한 안마감을 선사한다.

이번에 국내에 선을 보이게 된 MC-J6900은 싱카의 궁극적인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무중력 포지셔닝을 통해 효과와 효능 및 편안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중립의 자세로 눕는 무중력 상태에서 마사지를 받기 때문에, 디스크와 허리의 압박을 줄여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 싱카 제품만의 특징인 4D 리얼 마사지 기술을 통해 정확성을 높인 안마 기능을 탑재했다. 마치 실제 사람의 소처럼 리드미컬한 좌우 및 앞뒤의 움직임을 통해 신체를 풀어준다. 이와 함께 머리부터 발끝까지 따뜻하게 할 수 있는 상체 온열 기능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최근처럼 추운 날씨에 사용하기 더 적합할 수 있다. 온열기능은 보다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기능 이외에도 이용자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편의성도 돋보인다. 손가락을 거의 들어 올리지 않고도 조절 가능한 핑거팁 키를 통해 등받이와 발받침대의 각도를 조절하고 마사지의 강도와 선호 코스를 변경할 수 있다. 또, 블루투스 스피커를 내장해 마사지를 받는 시간 동안 좋아하는 음악을 즐길 수도 있다. 스피커는 스마트TV와 연동이 가능해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고, 마사지 시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전자기기를 보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주머니도 확인할 수 있다.

싱카의 공식수입원인 안마의자 브랜드샵 방방 관계자는 “우수한 싱카 브랜드의 안마의자 신제품을 런칭해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전국 24개 체험매장에서 싱카의 안마의자와 발마사지기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반드시 공식수입원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0 / 400 byte

등록취소

확인취소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등록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